▲ (주)프라피티 '이음샵' 심성일 대표 |
<p>이음샵에서 신규개발 완료한 '표양궈하이'는 중국 복지서비스 전문기업인 '이지웰 페어'와 중국의 국영기업 '하이닝 피혁성'의 공동 합자 기업으로 G2C(Global to China)를 기반으로 글로벌 역직구 플랫폼의 사이트를 지향하고 있다.</p>
<p>글로벌 역직구 사이트 '표양궈하이'몰은 중문(中文) 전용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상품들 중에서 선호도가 높은 화장품, 패션의류, 생활가전, 위생용품, 유아동 등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 사이트 이용의 편의성과 상품 경쟁력을 제고시킨 중국 전용 쇼핑몰로 기획 개발됐다.</p>
<p>이용자 편의를 위해 페이지의 주요 메뉴는 물론 세세한 문구 하나하나까지 한,중 언어로 이원화해 이용편의 ?높였다. 등록된 상품가격과 주문금액 역시 선택하는 언어에 맞춰 원화와 위안화를 볼 수 있는 세부 기능도 적용 시켜 소비자 편의도 배려했다.</p>
<p>이음샵은 '표양궈하이'의 웹 서비스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앱서비스까지 개발의뢰를 맡아 진행하고 있으며, 모바일 어플은 이달중 오픈 예정이다.</p>
<p>심성일 프라피티 이음샵 대표는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개발 시장은 이제 시작하는 단계로 향후 더 큰 시장 성장이 기대되는 만큼 이번 '표양궈하이'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을 기반으로 중국 쇼핑몰 구축 사업에 대해 좀 더 적극적이고 구체적인 시장진출을 진행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p>
<p>이번 개발완료한 '표양궈하이' 서비스 오픈식에는 '이지웰 페어' 대표이사와 런유파 하이닝 중국피혁성주식유한공사 회장 외에도 하이닝시의 따이펑 시장, 후예즈 부시장, 중국 내 각 성 및 시의 장급 관리들과 상무청장 등 현지 언론인등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오픈행사가 진행됐다.</p>
이정훈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lee-jh0707@hanmail.net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