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히어로즈 e스포츠에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것으로 지난 주말 히어로즈 슈퍼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 DK(Team DK)가 치열했던 결승전 당시 마지막 경기에서 사용했던 영웅과 스킨에 대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것이다.
먼저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팀 DK가 사용했던 5명의 영웅인 발라, 무라딘, 요한나, 실바나스, 말퓨리온이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플레이어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발라, 무라딘, 말퓨리온을 각각 1,750원(기존 3,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요한나와 실바나스를 각각 4,500원(기존 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해당 영웅들에 착용됐던 천사 발라, 사탕왕 무라딘, 백인대장 요한나, 순찰대 사령관 실바나스, 배신자 말퓨리온 스킨을 특별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팀 DK가 경기 당시 사용했던 영웅과 스킨을 직접 사용하며 치열했던 결승전에서의 긴장감을 다시 한 번 게임 안에서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