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게임문화포럼'은 오름정신건강의학과 김경태 대표원장을 연사로 초청하여 '한마디로, 게임은 대박이다'라는 주제로, 우리를 즐겁게 만들고 현실 재창조를 돕는 게임에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포럼은 게임 및 콘텐츠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일반인 및 게임업계 종사자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연사 김경태 대표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서 게임이 어떻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가에 대해 많은 분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후 지속 예정인 게임문화재단의 게임문화포럼에 다른 분야 전문가 분들의 강의를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포럼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제4차 게임문화포럼은 10월 22일(목) 오후4시, 삼성동 엔(&) 스페이스 강의실에서 프로게이머 출신의 KT 롤스터 강도경 감독을 연사로 초청해 '게임은 이스포츠다.'' 라는 주제로 진행할 계획이다. 제4차 게임문화포럼 신청은 (재)게임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ameculture.or.kr/)를 통해 가능하며, 내일 9월 25일(금) 부터 선착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