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경험하는 중국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를 선보이겠다는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의지가 담긴 '대륙'은 중국과 대만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며 이미 그 흥행성과 게임성을 검증받은 타이틀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오픈 필드의 자유로움을 자랑했던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 삼아 '대륙'의 국내 서 洲볕?성공적으로 이뤄내겠다는 각오다.
'대륙'은 영화배우 김남길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 선덕여왕, 나쁜 남자,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무뢰한 등 수많은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력과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한 김남길은 앞으로 모바일 MMORPG '대륙'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협업에 들어갈 계획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대중들을 집중시키는 매력이 탁월한 배우 김남길이 웰메이드 MMORPG 대륙을 잘 알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묵직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대륙과 김남길이 만들어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