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삼국지맹장전'의 유저간담회에서는 게임 개발사 측에서 만든 난공불락의 요새를 유저들이 공격하여 최고의 실력자를 가리는 PK이벤트가 진행됐다. 최고의 1인에게는 '삼국지맹장전'의 7성 희귀 장수가 선물로 증정되는 만큼 유저들은 적극적으로 이벤트에 임해 자신의 전략을 뽐냈다.
이뿐 ?아니라 '삼국지맹장전'의 유저간담회에서는 참여 유저들에게 100%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LG 탭북과 블루투스 스피커, 삼국지 장기 등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으로 유저들을 시종일관 즐겁게 만들었으며, 게임 내 장수들을 캐릭터화한 머핀과 '삼국지맹장전' 케이크는 아기자기함으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맹장전이 개최한 첫 번째 유저간담회에 참여한 유저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