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1일 오후 7시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15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서 EXO,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GOT7, B1A4 등이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중국, 필리핀, 일본 등의 해외 아티스트도 참여해 음악 축제를 연다.
‘2015년 아시아 송 페스티벌’ 첫번째 해외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오른 진위정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이번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참석하기로 결정하였다. 중국 문화 대표 사절단으로 참석하는 진위정은 각국의 아티스트들과 교류하려고 한다. 이번 아시아 송 페스티벌을 위해 진위정은 특별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데, 편곡한 음악과 함께 댄스팀들과 함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Love U 2》라는 곡에서는 한국어로 가사를 개사해서 부를 예정이며, 열심히 한국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중국 아티스트인 진위정(천웨이팅)은 현재 중국을 넘어 아시아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 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를 통해 “국민훈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또한 진위정은 할리우드 명배우 브루스 윌리스와 함께 세계 제2차대전 승리 70주년 기념적인 영화《THE BOMBING》의 주연으로 러브콜을 받아 전세계적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모델, 가수의 영역까지 활동하며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편, 2015 아시아송 페스티벌은 오늘(9/17) 저녁 8시부터 ‘하나프리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지정좌석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온라인 예매에 그라운드석 까지 예매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