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복싱 장르로 글로벌 1800만 다운로드 이상 기록을 가지고 있는 코코소프트의 최신작 '챔피언 for Kakao'는 실제 복싱 선수가 개발자로 참여해 실제 복싱 경기의 긴장감을 재현한 것은 물론, 심리전의 짜릿함,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했다.
'챔피언 for Kakao'는 스토리 모드 뿐만 아니라, '세계제패 모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PVP '챔피언 리그',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이 반영된 자동전투를 지원하는 '서바이벌 모드', 챔피언 리그의 상위 랭커들과 지정 대결을 할 수 있는 '랭커대전' 등 끝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4:33은 정식 서비스 직전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코스튬을 제공한다. 여기에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ko' '플랜츠워2 for Kakao' '활 for Kakao' 캐시를 함께 지급한다.
또, 사전등록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사회적 관계망 서비스)에 공유에 한 이용자에게는 30 다이아를 100% 지급하고 30명에게는 희귀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고급 글러브 상자 3개를 선물한다. 공식카페에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50,000 골드를 제공한다.
'챔피언 for Kakao' 사전 등록자 모집은 http://event.four33.co.kr/champion/Pre_Event_150915 에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hampion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