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유저들의 용병간 대전 시스템인 '용병 대전'과 '용맹 레벨', '용맹 시너지' 등 유저들이 즐길 새로운 컨텐츠가 대거 업데이트 된다. 용병 대전은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용병을 최대 3명까지 팀으로 구성해 다른 유저의 용병과 대결하는 컨텐츠로, 승리하면 일정 승점을 받고 이 점수를 기반으로 다른 유저와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다. 유저는 달성한 순위에 따라 특별한 칭호와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용맹 레벨은 유저가 최고레벨(50Lv) 달성 후, 피로도를 소모하는 던전을 클리어 하면 소모한 피로도에 비례해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용맹 시너지는 보유한 직업을 최고레벨(50Lv)까지 육성하면 특수한 전투 효과를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이번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9월 16일(수)부터 10월 14일(수)까지 신규가입하고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다이아몬드 200개와 한벌 옷 아바타, 각종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직업인 캐논 블레이저와 워프리스트로 50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다이아몬드와 아이템을 선물하고, 순위별로도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또, 승패와 관계없이 용병대전에 일정 횟수 참여해도 매주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 던전스트라이커 공식홈페이지(www.dungeonstri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