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84.06

  • 7.99
  • 0.29%
코스닥

838.65

  • 3.47
  • 0.41%
1/3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이중 세안 줄이는 클렌저…홈쇼핑 판매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015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이중 세안 줄이는 클렌저…홈쇼핑 판매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엔앤비랩



엔앤비랩은 홈쇼핑 뷰티 전문 기업이다. 지난 7월 기존 네이쳐앤바이오에서 엔앤비랩으로 사명을 바꿨다. 엔앤비랩은 더 좋은 화장품을 연구하는 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엔앤비랩의 대표 상품은 오일 클렌저인 맥스클리닉 반전오일이다. 2012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000억원을 돌파했다. 소비자가 가정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스파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100만명 이상이 구매해 ‘국민 클렌저’라는 수식어도 붙었다. 엔앤비랩은 매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면서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고 있다.

CJ오쇼핑과 홈앤쇼핑에서 3년 연속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10초당 1병꼴로 팔리는 상품이다. 여성들이 번거로워하는 이중 세안을 한 단계로 줄인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a>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