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와장창' 이말년 작가의 엉뚱하고 유쾌한 개그 웹툰 시리즈 '이말년 수필'이 지난달 첫 선을 보였다. '이말년 수필'은 '이말년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작가 이말년의 새로운 개그 웹툰으로, 이말년 작가의 일상을 번뜩이는 상황 설정과 특유의 그림체로 풀어가며 예측 불가능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 인기 웹툰 '윌유메리미'의 작가 '마인드C'와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디자이너 호조 작가가 함께 만든 신작 '피키플래닛'도 새롭게 선보였다. '피키플래닛'은 지구 정복이 목표인 '피키플래닛'의 총사령관 '키키'를 비롯하여 해시태그로 이야기하는 '해시', 유일하게 머리털이 있어 발모가 고민인 '덤덤' 등 독특한 외계인 캐릭터 8명이 등장한다.
이 외에도 피키툰으로 당당히 데뷔한 신인 'T2 작가'의 스릴러 시리즈 '위험한 동거'는 프롤로그만 72만뷰를 기록하는 등 사랑을 받고 있으며, '철범 작가'의 신작 로맨틱 호러물 '프랑켄이 사는 마을' 역시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키캐스트의 '피키툰'은 피키캐스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