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작가가 제작한 게임 웹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크로우'의 티징 사이트에서는 캐릭터 별 플레이 영상과 게임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게임 출시에 대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초대형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9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2차 티저 사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로우' 공식 페이스북에 파이터, 아처, 매지션, 클레릭 중 가장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MMORPG의 진수를 보여줄 하반기 최고 기대작 크로우에서 2차 티저 사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정식 출시 후 블록버스터급 재미로 유저분들을 찾아갈 크로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cro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