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번 획득한 장비의 등급을 바꿀 수 없고 더 강한 장비를 얻기 위해서 뽑기 시스템 등을 통해 새로운 장비를 계속해서 획득해야 하는 타 RPG와는 달리 장비의 경우에도 캐릭터처럼 제조와 강화를 통해 성장시킬 수 있어 용이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스킬을 부여하고 캐릭터 간 상성 작용까지 구현해 전략RPG 고유의 특별한 재미를 최대한 살렸다. 또한 게임 모델인 방송인 유병재와 예정화를 활용한 캐릭터를 제작해 실제 게 ?전투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용사가간다'만의 차별 요소를 게임 곳곳에 배치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용사가간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개최하고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9월 16일까지 일반던전의 '3지역' 전투 클리어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수정'을 지급한다. 이어 9월 24일까지 '유병재 캐릭터'를 획득한 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 게시물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유병재 용사' 3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파티게임즈 측은 "정식 서비스를 시작으로 '용사가간다'만의 진짜 이야기를 이용자 분들께 선보일 계획이다"며 "몰입도 높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대표 전략RPG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게섹남 전략RPG '용사가간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