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가 다가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런칭 포스터는 하늘빛 배경과 파스텔 색상의 의상을 입은 영화 속 세 커플의 모습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활짝 웃고 있는 세 커플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들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각각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제목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감성 충만한 캘리그라피로 표현되어 더욱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렇듯 가슴 따뜻해지는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참여, 각기 다른 세 커플을 통해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담아낸다. 존재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영철과 이계인은 왕년의 챔피언 ‘강칠’(김영철)과 전설의 불주먹 ‘종구’(이계인)로 분해 과거의 오해와 비밀을 풀어나가는 뜨거운 고백의 순간을 보여준다. 까칠한 여배우 ‘서정’으로 분한 성유리와 그녀를 위해 10년 째 동분서주하는 매니저 ‘태영’ 역의 김성균은 티격태격하며 숨겨야만 했던 마음을 용기 있는 고백으로 그려낸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지진희와 아역배우 곽지혜는 범인을 쫓느라 가족에는 소홀한 형사 ‘명환’과 아빠가 오기만을 기다리는 천사 같은 아이 ‘은유’로 분해 진실된 고백으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런칭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감성 공감 프로젝트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