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의 자회사인 키즈노트는 2만5000개 영유아 기관의 가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즈노트는 8월 기준으로 가입원 2만5000개를 돌파했다. 이는 전국 영유아 기관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수치다.
최근에는 전국 30여개의 대기업 및 정부기관의 어린이집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활용되는 등 이용 대상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키즈노트는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가 PC나 스마트기기로 아이의 일상, 식단, 사진, 공지사항 등을 등록하면 부모가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키즈노트는 2만5000개 가입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즈노트 감사 이벤트 페이지(http://blog.kidsnote.com/89)에 접속해 키즈노트의 특장점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3차원 입체자석 교구인 '짐보리 맥포머스 스팀 베이직세트'를, 30명에게 '짐보리 비눗방울'을 증정한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