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Nature’s Plus)’의 ‘소스오브라이프(Source of Life)’가 올해로 30주년을 맞았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인간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야채와 과일, 곡물, 허브, 해초와 같은 자연 식물에서 얻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40년간 식물성 원칙을 고집해 온 브랜드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으로 꼽히는 소스오브라이프는 인간에게 최적화된 식물원재료로 제조해 안전성을 높였다. 또 체내 흡수율이 낮은 합성 비타민의 단점을 극복하고, 천연 원료 비타민은 영양소 함량이 낮다는 편견을 깨면서 30년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에 등극했다.
소스오브라이프는 사용 대상에 따라 총 4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남녀 공용인 ‘소스오브라이프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식물을 원재료로 한 12종류 비타민과 8종류 미네랄, 24종류의 식물영양소를 고함량으로 함유한 프리미엄 제품이며, 임산부를 위한 ‘소스오브라이프 프리네이탈’은 12종류 비타민과 6종류 미네랄, 12종류 식물영양소를 공급해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을 지켜준다.
이밖에 ‘소스오브라이프 맨’은 에너지 생성을 도와 피로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과 굴에 풍부한 미네랄로 남성 건강에 유용한 아연 등을 강화했으며, ‘소스오브라이프 우먼’은 뼈 건강에 중요한 칼슘, 혈액생성에 필요한 철분과 엽산 등을 함유해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
한편, 소스오브라이프는 식물영양소를 10배로 농축하는 옵티마이크론 공법, 원료의 높은 순도와 신선도를 유지하는 저온압착공법, 원료 선별부터 포장까지 21단계에 이르는 품질관리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2002년부터 2015년까지 14년 연속으로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잡지 비타민리테일러가 주관하는 '올해의 비타민상(Vity Awards)'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해왔다.
어린이 비타민 시리즈로 유명한 ‘애니멀퍼레이드(Animal Parade)’와 소스오브라이프 전 라인 등 네이처스플러스의 모든 제품은 약국, 백화점, 온라인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