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15세 이상 게임포털 피망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35레벨 콘텐츠를 공개하고, 총 50여 개의 풍성한 스테이지 및 100여 종에 달하는 몬스터 등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먼저, 금일 4일(화) 21시부터 22시까지 1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는 지마켓 배달 할인쿠폰 5천원권을 100%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주요 던전을 플레이 하며 만나게 되는 보스 몬스터 '변형된 상인 길드장', '광기의 검은 마녀', '캐리아그네스'를 사냥하는 이용자에게는 최대 4만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9일(일)까지 게임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을 활용한 재치있는 제작물 혹은 게임 이용에 대한 리뷰를 게시해 선정된 상위 이용자, CM캐릭터와 함께 정해진 시간에 파티플레이를 진행한 이용자에게는 상품권을 선물한다.
'애스커'의 박성준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애스커'는 그 동안 총 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한 다양한 이용자 피드백으로 끊임없이 진화해왔으며, 파이널 테스트는 '애스커'의 실질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리는 것"이라며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경우 공개서비스까지 캐릭터명이 유지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애스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