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김성은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딜라이트그린 밀싹클렌즈가 롯데홈쇼핑 방송 8회만에 누적 매출 30억을 돌파했다.
지난 5월에 첫 론칭 후 5회 연속매진을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밀싹 클렌즈는 지속적인 방송과 함께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연속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밀싹클렌즈는 국내산 밀싹을 주원료로 스피루리나,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케일 등 그린푸드와 키위, 레몬, 감귤, 배, 치아씨드 등 천연 원료만을 함유한 100% 저칼로리 자연식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원료 그대로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동결건조 블록타입으로 생산한 독특한 형태의 제품이다.
밀싹은 밀의 어린 싹으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도 효과가 좋으며, 엽록소 성분이 면역력을 높여주고 해독에도 효과적이다. 열량이 100g당 17kcal에 불과해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다.
밀싹의 성분으로 비타민은 감귤의 6배, 미네랄은 시금치의 18배나 된다. 국내산 밀싹의 경우 보통 11월경에 파종을 해 이듬해 3~4월경에 20cm이하의 어린 싹을 수확하여 사용한다. 비교적 재배 방법은 쉬운 편이나 환경에 따라 금방 곰팡이가 생겨 관리하는데 어렵고 불편하기 때문에 간편히 먹을 수 있는 밀싹 관련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요즘 핫 스페이스 주스바에서는 단순한 생과일 주스보다 밀싹과 혼합한 밀싹클렌즈 주스류의 매출이 높아지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김성은의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와 수려한 말솜씨가 연속 완판의 원동력”이라고 전했다.
이에 수많은 네티즌들은 ‘김성은 완전 건강미인’, ‘진정한 완판녀’, ‘건강한 몸매와 미모의 비결이 밀싹’, ‘김성은 애엄마 맞아?’하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온라인은 롯데홈쇼핑과 건강한디톡스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