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미니 2000만 스틱 판매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미니 2000만 스틱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가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 스틱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비니스트 미니의 빠른 성장 요인으로 유통 채널 확장과 완성도 높은 맛을 꼽았다.

이디야 커피는 지난해 10월부터 이마트, GS25 등으로 유통 채널을 넓혀왔다. 최근에는 롯데마트와 세븐일레븐, 이마트 에브리데이, GS슈퍼마켓, 쿠팡, G마켓 등으로 판매망을 확장했다.

비니스트 미니는 커피의 풍미를 위해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으며, 미세 분쇄한 이디야 원두의 함유량을 10%로 높였다. 오리지널과 마일드 2종이 판매되고 있다.

[난데없는 LG전자의 구글 피인수설…시장 흔든 이유는?] [수입차, '새 얼굴' 앞세워 하반기 국내 시장 '공략'] [잘 나가는 '대용량 옳?#39;…점점 커지는 이유보니] ['삼성 반도체' 호황에 협력사 인센티브도 사상 최대] [수요일 오전 11시면 '따르릉'…공포의 '민폐전화']

장세희 한경닷컴 기자 ssa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