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780여개 매장에서 국내산 식재로 만든 반숙 달걀, 연두부, 스트링 치즈로 구성된 건강한 푸드 상품인 <단.백.질>을 소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단.백.질>은 지난 1월에 출시한 우리 땅에서 자란 옥수수, 고구마, 감자로 만든 <우리나라 옥.고.감>에 이은 로컬푸드 시리즈 2탄이다.
탄수화물 위주로 구성된 <우리나라 옥.고감>에 이어 양질의 단백질을 중점적으로 섭취할 수 있게 구성했다.
충청남도 지역의 양계장에서 공급되는 달걀, 충청북도 청주 소재의 목장에서 생산되는 치즈 그리고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단.백.질> 한 팩에는 총 17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기준 1일 단백질 영양소 기준치(55g)의 31%를 간편하고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1팩 기준 4900원이다.
이와 함께 웰빙간식 <한입에 쏙 고구마>도 새롭게 출시한다. <한입에 쏙 고구마>는 국내산 호박고구마와 자색고구마를 반 건조시켜 먹기 좋은 형태와 크기로 잘라 커피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1개당 3800원이다.
또한 스타벅스는 <단.백.질> 출시를 기념하며 7월 13일부터 7월 27일까지 해당상품 구매 시, 오늘의 커피(톨 사이즈) 1잔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은정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카테고리 푸드팀장은 “건강 관리와 외모에 더욱 신경 쓰게 되는 여름철을 맞이해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열량은 줄이되 단백질 섭취량을 늘릴 수 있도록 푸드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국내산 식자재를 활용해 건강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우리나라 옥.고.감>을 비롯하여 <리얼 후르츠 사과>, <리얼 후르츠 배>, <블랙빈 라이스바>, <라이스칩>에 이어 이번 <단.백.질>, <한입에 쏙 고구마>까지 국내산 식자재로 만든 상품을 소개하며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