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71.95

  • 2.88
  • 0.12%
코스닥

686.12

  • 3.43
  • 0.5%
1/3

이지웰페어,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 오픈

관련종목

2024-11-20 03:2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지웰페어는 지난 1일 중국 하이닝시 소재의 하이닝전람회장(Haining Exhibition Centre)에서 글로벌 역직구 쇼핑몰 ‘표양궈하이’의 서비스 시작을 알리는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표양궈하이(www.pyguohai.com)는 이지웰페어와 하이닝피혁성이 세운 합자 법인명이자 G2C(Global to China)를 기반으로 한 글로벌 직구플랫폼의 사이트명이다. 바다를 건너 해외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정체성을 바탕으로 신상장동력 창출에 나선 양사의 비전이 녹아 있다.

    이지웰페어는 표양궈하이 오픈 후 3개월 간 안정화를 시키고 채널 강화를 위해 단계적으로 모바일 웹서비스와 앱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중국인들의 모바일을 통한 전자상거래 이용률이 50%에 이르고 있다는 판단에서이다.

    모바일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4분기에는 O2O(Online to Offline) 한국상품 체험관(이하 O2O체험관) 오픈을 기점으로 해 본격적으로 회원 유치와 사이트 활성화를 위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내년부터 표양궈하이의 매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이지웰페어는 중문 전용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구축,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화장품 △패션의류 △생활가전 △위생용품 △유아동 등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O2O 기반의 한국상품 체험관 구축을 통해 표양궈하이를 다른 역직구 사이트들과 차별화했다.

    표양궈하이는 총 1만5000여 종의 상품을 1차로 론칭해 오픈했다. 오는 2017년까지 판매 상품수를 5만여 종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