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의 캐릭터 컷이 공개돼 화제다.
1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 측은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 등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이준기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김성열 역을 맡아 출연한다.
김성열은 출중한 외모에 문무를 겸비한 재원으로 정치적 동지이자 벗인 세자와 함께 백성이 행복한 나라를 꿈꾸었으나,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연인과 벗을 잃고 뱀파이어가 되는 인물이다.
뱀파이어 선비가 된 이준기는 날카로운 눈빛과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서늘함을 표현해 내고 있다. 특히 선비 ‘성열’의 모습에서는 눈빛 하나만으로 그가 오랜 시간 삼켜온 서글픈 세월을 짐작케 한다.
한편 오는 7월 8일 첫 방송될 ‘밤을 걷는 선비’는 비극적 사건으로 첫사랑과 모시던 세자를 잃고 뱀파이어가 된 선비 성열(이준기 분)이 사랑했던 이들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파헤치던 중 남장 책쾌 양선(이유비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