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의 현장 뒷모습이 포착됐다.
6월25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극본 장현주, 연출 이성준)에서 관능적인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 역에 캐스팅 된 이준기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준기는 카메라를 발견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촬영 직전까지도 카메라에 장난도 치고 애교를 부리며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한 가지 포즈나 표정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쉴 새 없이 다른 포즈들을 취하며, 현장 스태프들을 즐겁게 해줬다. 또한 취하는 포즈마다 드라마 연기와는 색다른 매력을 폭발해 보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 아름다운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을 중심으로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통해 달콤 살벌한 로맨스, 오싹함과 스릴 등을 안길 판타지 멜로드라마다. 7월8일 첫 방송.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맨도롱 또똣’이성재, 김희정과 제주도서 결혼식계획 ▶ [포토] 서현진-박희본 '친구와 함께 떠나는 먹방여행' ▶ 애프터스쿨 리지, 핑크빛 선글라스 끼고 미소…‘상큼발랄’ ▶ [포토] 김윤석 '극비수사 150만 돌파해서 기분이 좋네요' ▶ ‘맨도롱 또똣’ 진영, 김성오 조카로 깜짝 출연한 서현에 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