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금리가 낮아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 투자대비 수익율이 좋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을 말해주듯 최근 광교신도시 엘포트아이파크 오피스텔은 한달 반만에 완판을 했고, 동탄신도시헤리움 오피스텔 역시 한달 반만에 완판을 했다.
모두 교통이 좋아지는 호재를 앉고 있었고, 풍부한 임대수요가 보장된 곳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최근 분양을 시작한 성남 센트럴푸르지오시티 역시 그렇다.
지하철 8호선 수진역 도보 3분 거리의 초 역세권이다. 총 1255실 규모로 강남, 송파, 판교, 분당이 가까워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다. 5년간 공급이 없었기 때문에 모델하우스 오픈날부터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지하 5층~지상 13층으로 전용면적 20~49㎡의 2개 동으로 지어진다. 약 93%가 전용면적 20~28㎡의 소형으로 이루어지며, 2룸 타입인 40~49㎡는 48실이다.
성남 센트럴푸르지오시티가 위치한 수진역 인근에는 먹자골목이 있어 하루 유동인구가 10만여명에 달하고, 신구대, 을지대, 폴리텍대학, 가천대 등 대학교가 많다. 또한 판교 테크노벨리와 문정동 법조타운이 지척이라 풍부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생활하기도 편리하다. 이마트와 세이브존, 뉴코아아울렛, 전통시장 樗?가깝고 성남 중앙병원, 중원구청, 성남종합운동장, 성남스포츠센터(예정) 등이 있어 좋다.
단지 내부는 큰나무마당, 어울림마당 등 중앙녹지광장이 조성되며, 피트니스센터, 코인세탁소 등 맞춤 공동시설이 들어서고, 주민센터도 지어진다.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와 분당-내곡간고속화도로를 이용해 강남까지 1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고, 서울외곽순환도로와 경부고속도로 판교IC를 이용하면 지방으로의 진출입도 용이하다.
오피스텔 투자의 핵심은 풍부한 임대수요와 편리한 생활인데 성남 센트럴푸르지오시티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오피스텔이라며 분양관계자는 말했다.
문의 : 1566-7783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