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출시 5일만에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 양대마켓 인기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다함께 차차차2'는 2천만이 즐긴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검증된 기본 게임성에 실감나는 3D 그래픽,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6월 10일 출시한지 2일만에 애플앱스토어 인기무료 1위에 오른 데 이어 출시 5일만인 지난 15일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및 신규인기무료 2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부터는 '다함께 차차차2'의 화끈한 질주 액션을 잘 보여주는 차범근∙차두리의 TV광고가 공중파를 통해 공개돼 더 많은 이용자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초반 인기세를 지속 견인해 나가기 위해 신규 차량, 캐릭터 등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빠르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2천만 이용자가 즐긴 전작의 화제성과 한층 통쾌한 액션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진화된 게임성이 인기 상승세의 요인"이라며, "넷마블만의 안정적인 운영역량과 이용자 눈높이에 맞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 흥행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차두리' 캐릭터를 지급하고,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차범근∙차두리가 직접 싸인 한 축구공 및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at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