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마이사이드의 정보 제공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기획됐다. 개인 맞춤형 상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넘어서 2030 여성이 원하는 책, 공연, 여행 등 지식, 문화 상품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6월 24일까지 마이사이드 앱 'SALE' 카테고리에 숨겨진 이벤트 배너를 찾아 도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연애, 뷰티 주제 책을 담은 '설렘북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마이사이드 기획팀 김현수 과장은 "이번 뇌섹녀 되기 이벤트를 통해 마이사이드 고객님들의 장바구니와 함께 지식과 감성을 채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2030 여성들의 취향에 꼭 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서비스 확장에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설렘북스는 책 큐레이션 서비스 업체로 생일, 결혼, 위로 등 사용자가 선택한 테마에 맞는 책 세트를 선별 해 보내는 사람의 마음을 담은 선물 패키지에 넣어 제공한다.
마이사이드는 전문 큐레이터가 상품품질, 결제조건, 인센티브 등의 평가 기준에 따라 상품을 엄선하고 개인별 쇼핑 패턴과 빅데이터 분석을 거쳐 1:1 맞춤 상품을 추천하는 쇼핑 애플리케이션이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