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7.66

  • 15.71
  • 0.64%
코스닥

690.48

  • 4.36
  • 0.64%
1/3

현대백화점, 스트리트 패션 한곳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로수길·홍대 등 브랜드
천호점에 25개 모아 놓아



[ 강영연 기자 ] 현대백화점은 9~12일 서울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목길 패션 산책전’을 연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가로수길, 한남동, 홍대, 동대문 등 주요 패션 명소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25개 브랜드를 백화점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이다. 참여 브랜드는 ‘플랫21(청담동)’, ‘미미마끄(가로수길)’, ‘꼬마크(인사동)’, ‘한남동보니(한남동)’, ‘언띵커블(부산)’, ‘스텔라앤로라(홍대)’ 등이다.

백화점을 찾지 않고 온라인에서도 행사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소비자는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매장 매니저에게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문의할 수 있고 실제 착용 사진도 볼 수 있다. 네이버 샵윈도는 오프라인 매장을 모바일로 옮긴 O2O(online to offline) 쇼핑 플랫폼이다.

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