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코레카와 코블럭 판매로 주부들의 관심 집중
에스티피플 컨소시엄의 스마트미디어기반 홈쇼핑 방송 ‘팝쇼핑’이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었다.
팝쇼핑은 25일부터 진행된 방송에서 중소기업과 전통시장의 다양한 우수상품을 판매해왔다. 특히 29일 코레카와 코블럭은 제품의 주 타겟층인 주부의 눈높이에 맞춘 방송진행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팝쇼핑은 국내생산, 안전한 소재와 승용 완구류 최초로 특허를 낸 코레카와 코블럭의 우수상품성을 타겟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였다. 이에 중소기업과 유통채널이 서로 만족하는 상생방송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평이다.
코레카는 이미 국민 붕붕카라고 불려 질만큼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전국 유아관련 기관 15000군데에 납품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이다.
코블럭은 100% EVA재질로 안전하고 아동의 창의력과 사회성을 발달시키는 학습놀이기구이다. 미국 맨하튼에 수출을 시작하였고 국내에서는 첫 론칭 쇼케이스 방송으로 팝쇼핑에 소개 되었다.
코레카와 코블럭은 모두 국내에서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팝쇼핑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상품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질 것이라고 기대된다.
팝쇼핑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개진하여 항상 발전하는 홈쇼핑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코레카와 코블럭 같은 우수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겠다”라고 말했으며,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 콩알이마미는 “문의사항에 적극 문제점을 개선하고 소비자에게 귀 기울여 주는 팝쇼핑의 자세 덕분에 중소기업의 제품도 믿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팝쇼핑은 조창희 주얼리의 새로운 시도와 더불어 30일 ‘쁘띠랑 아동 악세사리 세트’을 선보일 예정이다. 팝쇼핑에서 판매하는 중소기업과 전통시장의 우수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