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테스트는 게임 콘텐츠의 완성도 및 안정성 등을 확인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오는 5월 29일까지 사전 예약 어플리케이션 'YTOP10(https://ytop10.co.kr/u/a/MTAyMA)', '겜톡톡 사전등록'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한 유저 전원에게는 '보석', 'DP(Dungeon Point)' 등 매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테스트 기간 내에 모든 콘텐츠를 원활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켓원정대: 마왕성의 비밀'은 귀엽고 생동감 있는 2D 그래픽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던전 및 스테이지, PvP 등을 통해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유저들은 약 2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던전을 통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탐험 도중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 및 효과 아이템 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전투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턴 제 방식으로 진행 되며, 이 게임만의 특별한 '스킬 전수 시스템'을 이용하면 한 턴에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의 스킬을 이용한 전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전을 통해 게임 내 필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던전' 및 '정수던전'과 친구의 영웅과 직접 결투를 펼칠 수 있는 'PvP 모드', 플레이를 많이 할수록 다음 접속 시의 보상이 좋아지는 '출석부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 돼 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적용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의 재미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