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키가 오늘 정오, 정규 앨범 수록곡 중 ‘솔드 아웃 (SOLD OUT)’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다.
지난 22일 공개된 ‘안드레(Andre)’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블로, 자이언티, 로꼬가 피쳐링 참여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은 바 있는 ‘솔드 아웃 (SOLD OUT)’의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하는 것.
타블로와 자이언티, 로꼬는 피쳐링 참여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도 모두 흔쾌히 참여, 4년만에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얀키에게 힘을 실어주며 힙합계의 선후배들의 훈훈한 의리와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피쳐링 참여진 이외에 스페셜 카메오가 등장한다고 알려져 ‘솔드 아웃(SOLD OUT)’ 뮤직비디오 공개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이고 있다.
‘솔드 아웃 (SOLD OUT)’은 요즘 ‘HOT’한 네 남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90년대 힙합을 느낄 수 있는 베이스와 브라스, 건반이 어우러진 경쾌한 곡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