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18일 에어부산의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의 판매가 종료됐다.
18일 에어부산은 제주 초특가 프로모션 항공가 판매를 진행했다. 그러나 접속과 예매 폭주로 18일 제주노선 프로모션 종료 공지를 띄웠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는 "많은 접송량으로 인해 현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며 "추후 재접속 부탁드리며, 금일 제주노선 프로모션은 16시 부로 종료되었습니다"라고 판매 종료를 알렸다.
한편 에어부산은 여름 성수기를 피해 미리 제주도로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8일과 19일 이틀간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를 실시했다.
제주도 초특가 항공권의 편도 기준 총액운임(기본운임,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부산∼제주는 1만9천900원부터, 김포∼제주는 2만4천900원부터이다.
에어부산 제주노선 프로모션 종료에 네티즌들은 "에어부산 제주노선 프로모션 종료, 아깝다", "에어부산 제주노선 프로모션 종료, 다음에 또 언제?", "에어부산 제주노선 프로모션 종료, 내일은 운영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