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의 3D 파노라마 액션과 이색적인 배경스토리가 돋보이는 모바일 턴제 RPG '환세협객전'은 한국, 중화권, 동남아시아에서 잇따라 히트작을 내놓으며 글로벌 모바일 퍼블리셔로 입지를 탄탄하게 굳힌 이펀컴퍼니가 2015년 상반기 최고의 삼국지 게임인 '삼국지맹장전'에 이어 선보일 차기작이다.
'환세협객전'은 진급을 위해서는 양대 세력이 매일 전투를 벌여야 하는 최강의 학교인 '북영원'에 갑자기 나타난 한 소년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독특한 스토리 및 손가락 끝을 전율시키는 타격감이 잘 조화되어 차세대 액션 RPG의 왕좌를 노릴 만한 다크호스로 평가되고 있다.
이펀컴퍼니가 금일 공개한 '환세협객전'의 콘텐츠는 동료시스템, 영진시스템, 장비시스템, 코스튬 시스템인 ?이 중에서도 핵심적인 요소는 '동료시스템'과 '영진시스템'이다.
'동료시스템'을 통해 던전 획득, 상점 구매, 이벤트 교환, PVP 보상 등 다양한 콘텐츠 진행에 따라 모을 수 있는 약 100여 종의 동료 카드를 메인 캐릭터와 동반시켜 전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카드마다 진용, 성급, 품질, 스킬이 다르므로 어떤 동료를 동반하느냐에 따라 전력에 큰 영향을 끼친다.
'영진시스템'은 전투 스킬을 증감시키는 역할로, 화(火), 수(水), 지(地), 풍(風) 4가지 속성이 존재하며, 전투 중 사용 시 치료, 공격, 혼란, 빙결의 효과가 일어나며, 역시 강화 및 진급이 가능하다. 장비 시스템은 강화와 합성 등 RPG 요소를 충실하게 구현했고,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아바타를 다양한 패션으로 꾸밀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6월 중 선보일 계획인 환세협객전은 엔진의 우수성과 개성 넘치는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주는 유니크한 게임이다"라며, "환세협객전 만의 독특함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많은 유저님들을 위해 일부 콘텐츠를 공개하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환세협객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s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티징페이지(http://hshero.efunkr.com/teaser/)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 신청도 가능하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