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2.91

  • 31.67
  • 1.27%
코스닥

696.44

  • 19.43
  • 2.87%
1/3

배달통, 새 TV 광고 캠페인…"마동석과 함께 BDT"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배달통은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 '비긴 딜리셔스 타임(Begin Delicious Time·B.D.T)'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족 편, 신입사원 편, 여대생 편과 해당 영상이 모두 들어간 풀 버전인 뮤직비디오까지 총 4편이 제작되었다. 특히 마동석이 직접 부른 음원이 CM송으로 들어갔다.

배달통은 새로운 TV 광고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21일까지 배달통에서 모바일 결제를 하는 회원 중 가족 편 광고영상 속 할인쿠폰을 기입하면 2000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선착순 3000명에게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1만5000원 이상 주문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유튜브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댓글로 소감을 남긴 5명을 추첨해 배달통 자체 포인트인 기프티통 3만포인트를, 가장 인기 있는 댓글로 선정된 1명에게 5만포인트를 적립할 예정이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