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JJCC가 미혼모 지원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5월3일 JJCC와 위제너레이션 측에 따르면 앞서 2월부터 진행됐던 미혼모 자립 지원 캠페인이 목표 모금액을 초과 달성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모금액은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돼 미혼모들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는 데 쓰일 것으로 알려졌다.
JJCC는 이번 캠페인의 응원스타로 나서며 “세상의 차가운 시선 앞에서 아이를 혼자 키우면서도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미혼모들을 지원하기위해 참여했다”며, “미혼모들이 대부분 경제적으로 어려운데다 학업과 단절된 경우가 많아 자립하는 게 힘들다는 것을 알게됐다. 싱글맘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도전을 도와드리고 싶다”고 응원 소감을 밝혔다.
또한 JJCC는 후원자들의 참여를 독겨하기 위해 위제너레이션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고기부자를 추첨해 JJCC와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참여했고, 해외에서도 많은 기부가 이뤄져 목표 금액을 초과 달성할 수 있었다.
한편 캠페인에 동참한 JJCC는 5일 유소년 승마 축제에서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사진제공: 더잭키찬그룹코리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빅뱅, 3일째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 ‘점령’ ▶ [포토] 이윤지, '변요한 이상형 월드컵' 탈락해 '분노'
▶ ‘맨도롱 또똣’ 김희정, 데뷔 24년 만에 해녀 연기 첫 도전 ▶ [포토] 송지효-변요한, '저희 많이 사랑해주세요~'
▶ 거미, 소극장 단독콘서트 성황리 종료…팬들 깜짝 이벤트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