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남매듀오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생일을 축하했다.
5월4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HAPPY BIRTHDAY SUHYUN’이라는 생일 축하 문구와 함께 싱그러운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이수현의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이수현은 상큼한 초록빛 체크무늬 원피스를 입고 깜찍한 포즈를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이수현의 순수함이 묻어나는 무공해 청정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이수현을 둘러싸고 있는 귀여운 말풍선 속에는 “L.O.V.E” “200%” “STRAWBERRY” “VERY VERY” 등 악동뮤지션의 데뷔 타이틀곡 ‘200%’의 가사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수현은 지난해 4월 악동뮤지션 정규 1집 ‘플레이(PLAY)’ 앨범을 발표해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200%’ ‘기브 러브(Give Love)’ 등의 곡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한편 이수현은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지누션의 ‘한번 더 말해줘’ 무대 피처링에 참여, 장한나의 파트를 맡아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빅뱅, 3일째 국내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 ‘점령’ ▶ [포토] 이윤지, '변요한 이상형 월드컵' 탈락해 '분노'
▶ ‘맨도롱 또똣’ 김희정, 데뷔 24년 만에 해녀 연기 첫 도전 ▶ [포토] 송지효-변요한, '저희 많이 사랑해주세요~'
▶ 거미, 소극장 단독콘서트 성황리 종료…팬들 깜짝 이벤트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