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크레용팝이 의문의 남성과 주고받은 대화내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5월1일 크레용팝이 공식 SNS를 통해 “설레는 밤. 우리 팬 분들은 이 시간에 뭐해요?? 대화 내용 궁금하죠? 그럼 5월4일을 기대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SNS 대화 내용을 캡처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대화에는 훈훈한 외모의 남성과 크레용팝 멤버들이 주고받은 ‘썸톡’ 대화 내용이 담겨있다.
의문의 남성이 먼저 “뭐해?” 라고 묻자 크레용팝 멤버들은 “너무 늦게 잤어. 생각이 많아...” “밥을 먹는둥 마는둥..TV보는 중” “복권당첨!!!!!” “너를 만나러 가~” “너는 지금 뭐해?” 등 개성 있는 답변으로 마치 갓 연애를 시작한 연인의 느낌이다. 이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크레용팝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의문의 썸남 정체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내놓고 있다. 이들은 대화 속 프로필 사진을 근거로 ‘비정상회담’의 다니엘, 로빈 등을 지목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최근 독특한 콘셉트와 신선한 가사가 돋보이는 ‘FM’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크레용팝 트위터, 크롬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이미도, 채시라 향해 “재수없어” 깜짝 ▶ 서강준, ‘화정’ 속 꽃미남 벚꽃 도령 등장 ‘시선집중’ ▶ 박효주, 장난기 가득한 ‘마차타고 고래고래’ 대본 연습 인증샷 공개 ▶ [포토] 최지우 '오늘 의상 너무 과감한가요?' ▶ ‘착하지 않은 여자들’ 김혜자, 이미도 악행에도 “넌 최고의 제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