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된 서비스가 브랜드를 만든다”
전국 BMW와 MINI 공식 딜러 임직원 가족 1700여명 ,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 집결
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26일 인천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에서 8개 공식 딜러사의 애프터세일즈(AS) 부문 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유나이티드 애즈 원’ 행사를 개최했다.
BMW코리아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올해 처음 시작한 이 행사는 전국 BMW와 미니(MINI) 딜러사의 AS 부문 임직원과 가족 17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한 임직원과 가족들은 트랙 주행과 오프로드 동승 체험, 주니어 캠퍼스, 키즈드라이빙스쿨 등 드라이빙센터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협동 스포츠 게임, 딜러사 별 대항 게임 등 다양한 가족 오락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BMW의 AS는 고객의 마음까지 배려하며 고객 만족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며 “더욱 성공적인 20년을 위해 딜러 서비스 네트워크의 직원들이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MW코리아는 주요 AS 성과지표들을 바탕으로 작년 한 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지점의 AS직원 56명을 대상으로 가족 동반 제주도 인센티브 트립도 진행하고 있다.
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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