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세준이 디지털 싱글 ‘lie’의 타이틀곡 ‘거짓말’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20일 정오 임세준은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세준의 신곡 ‘거짓말’은 임세준이 직접 작곡, 히트메이커 민연재 작사가가 공동 작사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소울 발라드 곡이다.
신곡 ‘거짓말’ 뮤직비디오는 노래 가사를 스토리로 이준익 감독의 영화 ‘동주’의 여주인공을 맡은 심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신윤주와 베일에 싸인 신인 한제후가 커플로 열연을 펼쳤다. 이 둘의 연기와 함께 임세준의 립싱크가 더해져 영상의 흐름을 그대로 전달해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특히 가사에 맞춰 ‘모든 게 진실이 아니길 바라며 과거를 회상하는 남자의 모습과, 현실이 거짓이기를 바라는 지고지순한 남자의 모습을 이분법 표현 기법으로 몽환적으로 표현해내 영상미를 더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10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