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시아리더십그룹 행사 15~17일 하얏트호텔서
데미어너 그린 사장 "선진화된 금융서비스 통해 진정한 고객가치 전달에 최선"
메트라이프생명(사장 데미언 그린)은 메트라이프 아시아지역의 전략회의인 ‘2015 메트라이프 아시아 리더십 그룹(Asia Leadership Group)’ 행사를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메트라이프 아시아 사장인 크리스토퍼 타운센드 아시아 사장을 비롯해 레베카 타디콘다 글로벌 전략담당 사장, 에스더 리 글로벌 마케팅담당 사장 등 메트라이프 그룹의 수뇌부는 물론 아시아 지역 각국의 최고경영자(CEO)들이 대거 참석한다.
메트라이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메트라이프의 선진 금융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수립할 계획이다.
특히 행사 첫날엔 한국 보험시장 현황 및 한국 메트라이프생명의 전략을 발표하는 세션이 별도로 마련된다. 마지막 날에는 참석자 대부분이 서울 남산의 둘레길을 걸을 계획이다.
데미언 그린 한국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행사가 한국에서 열렸다는 점은 메트라이프의 글로벌 전략에서 한국 시장의 가치와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줬다는 점에서 자랑스럽다”며 “아시아 금 떽쳄揚?이끌어가는 메트라이프의 선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한국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