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이이경이 ‘초인시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4월10일 이이경 소속사 측은 tvN 새 금요드라마 ‘초인시대’(극본 유병재, 연출 김민경)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초인시대’ 포스터를 들고 만발한 벚꽃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와 함께 본방사수를 당부하고 있다.
극중 이이경은 겉보기엔 훈훈하지만 허세가 많고 뒤끝이 심하며 지독한 학벌주의자이기도 한 이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하녀들’을 통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이이경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초인시대’는 공대 복학생 남자와 그의 친구들이 25세 생일이 지난 후 생긴 초능력으로 취업과 사랑을 쟁취하려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성장 드라마다. 오늘(10일) 오후 11시30분 첫 방송. (사진제공: HB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천생연분 리턴즈’ 하니 “이상형 서강준, 마음 넓어 보여…” ▶ [포토] 엑소 시우민 '여심 사로잡는 댄스'
▶ ‘착않여’ 채시라, 서이숙에게 “선생님 진짜 못났다”
▶ [포토] 수지 '세상 혼자사는 청순미모'
▶ ‘천생연분 리턴즈’ 서강준-경리, 뽀뽀뽀 게임 하다 ‘돌발 키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