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롯데 맥주 '클라우드' 벨기에 주류품평회 금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강진규 기자 ] 롯데주류는 지난해 4월 출시한 클라우드 맥주(사진)가 벨기에 주류품평회 ‘몽드 셀렉션’에서 금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세계 80개국 3000여가지 주류가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클라우드는 하면(下面) 발효 맥주 중 ‘특별·지역 맥주’ 부문에서 수상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세계 3대 주류 품평회로 꼽히는 몽드 셀렉션에서 출시한 지 1년도 안 된 제품이 수상한 것은 이례적”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안심전환대출 '무용지물'…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돌파구'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20%돌파! 역대 최고기록 갱신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