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슈퍼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대형 슈퍼마켓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옴니채널 구축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몰을 롯데프레시몰(www.lottefresh.com)로 개편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통해 서울 서초구와 강남구 전역에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지난해 시작했다. 롯데슈퍼는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얼굴이 보이는 제품’을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