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503/2015032375511_AA.9726546.1.jpg)
롯데슈퍼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대형 슈퍼마켓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503/2015032375511_AA.9726527.1.jpg)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옴니채널 구축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몰을 롯데프레시몰(www.lottefresh.com)로 개편하고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를 통해 서울 서초구와 강남구 전역에 주문 후 3시간 이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지난해 시작했다. 롯데슈퍼는 식품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얼굴이 보이는 제품’을 자체 브랜드(PB) 상품으로 내놓고 있다.
[특집_기준금리1%대] 안심전환,디딤돌대출,수익공유형모기지…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따져봐야…
[특집_기준금리1%대]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2%시대…대출받아 집 사야 하나요?
[스타워즈 왕중왕전]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10%돌파! 1위 참가자는 30%대 기록중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