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유연석과 조윤희의 달달한 분위기가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3월3일 패션 브랜드 아놀드파마가 유연석, 조윤희와 함께한 2015 SS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연석과 조윤희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다정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촬영 내내 웃음을 터뜨리며 달달한 눈빛을 주고받는 모습이 포착됐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는 유연석이 촬영 중간 옷을 가다듬고, 조윤희가 현장 스탭과 대화를 하는 등 화보 촬영장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더해 두 배우가 이번 화보 컷을 얻기 위해 수차례 점프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유연석과 조윤희의 훈훈한 화보 촬영 뒷 이야기를 볼 수 있는 메이킹 필름은 아놀드파마 전 매장과 아놀드파마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놀드파마 화보 촬영 메이킹 필름 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다희 일상 공개, 봄을 닮은 상큼 미소 ‘남심 휘청~’
▶‘K팝스타’ 케이티김, ‘니가 있어야 할 곳’ 무대영상…200만뷰 ‘기록’
▶‘파랑새의 집’ 초반몰이 성공하며 시청률 30% ‘목전’ ▶‘비정상회담’ 블레어, 타쿠야 일상사진 공개 “오늘은 탁구가 PD”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에 방독면 강의 “못 들어오게 막아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