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맹장전'는 서기 184년, 후한의 황실 권위가 주저앉으며 천하에 혼란이 도래하고, 이를 틈타 '태평도'라는 집단에 의해 황건적의 난이 일어나게 되는 사건으로부터 이야기가 시작되는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시뮬레이션게임 장르에 천하 통일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전략 SNG 장르를 더하여, 그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 했던 새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만큼 '조조', '손권', '유비', '관우' 등 삼국지연의 140여 명 장수가 대거 등장하며, 유명 성우들의 목소리 연기로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재현해냈다. 여기에 다양한 PvP 콘텐츠까지 마련되어 있어, 진정한 천하제패 재미를 립G?수 있다.
한편, '삼국지맹장전'은 3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이며, 금주 내 티징페이지를 오픈하여 사전알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삼국지맹장전은 전 세계 유저들과의 끊임없는 국가 전략전을 통해 진정한 패권 쟁취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다'며, '삼국지맹장전에서 천하통일의 꿈을 실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이광준 기자 junknife@naver.com
</p>
'삼국지PK', '난세의 영웅 여포의 등장' 업데이트 실시
'삼국지PK', 티스토어 인기게임 1위 등극! 건재하다!
'전선을 간다', 아찔한 홍보모델 '이은혜' 화보 속으로!
'전선을 간다', 전선으로 돌격 준비 완료, 런칭 일정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