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백종원' '소유진'
외식사업가 백종원의 재력이 화제다.
외식사업가이자 탤런트 소유진의 남편으로 알려진 백종원이 지난 2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우승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재력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백종원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IMF가 와서 사업이 쫄딱 망했다. 완전 바닥까지 갔다. 그때 빚이 17억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백종원은 "거기 아니면 못 먹는 음식, 거기 아니면 안되는 음식을 만들었다"라며 빚 17억에서 연매출 700억이 되기까지의 비결을 공개했다.
현재 백종원은 연매출 700억을 달성하고 있는 요식업계 CEO로 '더본코리아', '더본차이나', '더본아메리카'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다.
한편, 백종원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아내 소유진을 향한 극진한 사랑을 내비쳐 화제를 모았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응원합니다, ",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700억 대박났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 씩? 멋있으신 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