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육중완과 육성재의 촌수관계가 공개됐다.
2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육성재와 육중완이 산천어 축제를 떠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나혼자산다'에서 육성재는 육중완에 대해 "중완이 형이 TV 나오는 걸 봤는데 너무 반가웠다. '나도 육 씨인데 어떻게 육 씨가 방송에서'라며 놀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육중완은 육성재에게 "육 씨 중에 네가 제일 잘 생겼어. 너 같은 애가 없어. 우리 집은 전부 평면이야"라고 말해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가는 길 내내 ‘육씨 집안’ 이야기를 하던 육성재는 자신의 아버지에게 전화해 촌수를 물어보기 시작했다.
육성재가 아버지에게 자신의 돌림자에 대해 묻자 육성재의 아버지는 “너는 마음 ‘심(心)’자 돌림이지만, 돌림자를 쓰지 않는다. 아버지는 ‘동,근’자 돌림이고 할아버지는 ‘수’자 돌림이다”라며 촌수에 대한 답변을 했다.
육성재에 이어 육중완도 자신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해 돌림자를 물었고, 육중완의 아버지는 중완이 “‘근’자 돌림이다”고 답했다.
육중완과 육성재의 아버지와 같은 촌수인 것을 알고 육성재와 육중완은 폭소를 금치 못했다. 육중완의 아버지가 “육성재는 중완이한테 아재라도 불러야 한다”라고 말하고 나서야 육중완과 육성재의 촌수관계가 정리됐다.
육성재와 육중완의 촌수 공개에 누리꾼들은 "육성재 귀엽다" "육성재 너무 웃김" "육성재 대박" "육성재 조카맞네" "육성재 육씨구나 진짜" "육성재 다음주도 나오나요" "육성재 앞으로 많이 나올듯" "육성재 잘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접수중] 2015 한경 '중국주식 투자전략 대강연회' (여의도_3.5)
低신용자, 상반기부터 신용융자를 통한 주식투자 어려워진다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 脩映만?/a>]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