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고교 경제 리더스 캠프
교수 강의·수시 전략 대해부
2월 28일 동국대…선착순 모집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고교 경제 리더스 캠프’가 2월28일 서울 동국대(경영대학 L101)에서 열린다. 올 들어 처음 열리는 2월 고교 경제 캠프는 올해 입학하는 SKY(서울대·고려대·연세대) 대학 새내기 학생들이 멘토로 대거 나선다. 박종호(서울대 경영학과 15학번), 백상현·조성혜(서울대 경제학과 15학번) 학생은 올해 고교를 졸업한 새내기 대학생으로 3월 입학식을 앞두고 후배 고교생들에게 입시 경험담을 들려주기 위해 멘토로 참가했다. 이들은 서아진(연세대 정치외교학과 3학년) 조성준(고려대 경제학과 2학년) 김현재(서울대 경영학과 2학년) 선배 멘토와 함께 입시 준비 요령은 물론 효과적인 내신 관리와 공부 방법 등을 들려줄 계획이다.
저명 경제학과 교수들의 경제 강의도 계속 마련된다. 이승훈 서울대 명예교수와 노택선 한국외국어대 경제학과 교수는 각각 미시경제와 거시경제를 맡아 강의한다. 박주병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장은 경영학과에서 배우는 주요 과목과 테샛의 효율적 준비 요령을 들려준다.
캠프에서는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대입 수시 준비 요령도 자세히 공개된다. EBS 입시분석위원인 이금수 중앙대사범대부속고 교사가 ‘수시입학 대입전형 대해부’를 주제로 자기소개서 쓰는 노하우와 수시 준비 요령 등을 상세히 설명한다. 이 교사는 ‘2015 수시 찬탈’ 저자(공저)이기도 하다.
참가 희망자는 테샛 홈페이지(www.tesat.or.kr)의 우측 배너를 클릭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8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자에겐 이수증이 수여된다. 참가비는 1인당 12만원이다. 문의 (02)360-4054
신동열 연구위원 shins@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