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여행의 철학 제시
영상·웹사이트 개설
[ 김명상 기자 ]
캐세이패시픽(cathaypacific.com/kr)이 새 브랜드 캠페인 ‘라이프 웰 트래블드(Life Well Travelled)’를 전개한다. ‘좋은 여행은 삶의 의미와 보람을 찾게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온·오프라인 미디어를 통해 3가지 주제로 나눠 제작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좋은 여행을 통해 바쁜 일상 가운데서 중요한 사람과 소중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다는 ‘비즈니스 여행자’, 새로운 것을 접하며 시야를 넓힌다는 ‘미스 어드벤처’,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다는 ‘더 패밀리’ 등이다.
캐세이패시픽은 웹사이트(bit.ly/LWT_KR) 및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athaypacifickr)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2월 중에는 여행자들의 경험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는 ‘#LifeWellTravelled’ 해시 태그 이벤트도 연다.
캐세이패시픽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한 새로운 기업 로고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바뀐 로고는 새로운 장을 연다는 의미로 승객들에게 끊임없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항공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