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하얏트, 신개념 브랜드 '하얏트 센트릭' 호텔 내부 어떤가 봤더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세계 최대 규모 호텔 기업 '하얏트'가 새로운 개념의 체인 브랜드를 공개했다.

하얏트그룹은 27일 새 브랜드 '하얏트 센트릭'(Hyatt Centric) 출범 계획을 공개하고 올여름 본사 소재지인 시카고를 비롯 뉴욕, 샌프란시스코, 워싱턴DC, 마이애미, 키웨스트, 프랑스 파리 등 최소 15개 도시에서 문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하얏트 측은 '하얏트 센트릭'에 대해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여행객 모두를 위한 종합 서비스 숙박시설" 이라며 "공략 대상은 '단순하지만 높은 수준의 기대'를 가진 '현대 탐험가'"라고 설명했다.

하얏트 관계자는 '하얏트 센트릭' 호텔이 지역 특성을 살려 지어지겠지만, 투숙객이 일을 하거나 책과 잡지를 정독할 수 있는 안락한 독서실은 예외 없이 설치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또 시설과 서비스 모두 '간소화(simplicity)'에 초점을 맞춰 설계되며 약식형 룸서비스도 한가지 특징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