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새멤버 소진·금조 공개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가 공개돼 화제다.
나인뮤지스는 1월12일 자정 새 멤버의 뒷모습이 담긴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어 이날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멤버인 소진과 금조의 얼굴이 드러났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8인체제로 돌아온 나인뮤지스의 새 멤버는 네스티네스티로 지난 9월 데뷔했던 소진과 지난 12월에 발매된 V.O.S 디지털 싱글 ‘반대로만 살자’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금조”라고 알렸다.
이어 스타제국은 “소진은 춤 실력이 뛰어나 나인뮤지스의 퍼포먼스적 요소를 보강할 예정이며, 금조는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보컬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소진은 시크한 단발머리에 쉬폰 블라우스, 블랙 팬츠와 워커를 매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으며, 금조는 의자에 길게 누워 뇌쇄적인 눈빛으로 섹시미를 뽐냈다.
스타제국은 “다양한 매력이 많은 친구들이다. 기존 멤버들과 스태프들에게 소진의 소, 금조의 금을 따 ‘소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8명의 알콩달콩한 모습은 내일 13일 정오 공개되는 나인뮤지스의 자체제작 리얼리티 ‘나뮤캐스트’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진 금조 공개, 섹시하다”,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진 금조 공개, 새 멤버도 몸매가 대박”, “나인뮤지스 새 멤버 소진 금조 공개, 이번 앨범 너무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스타제국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