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은 미스터리한 미녀 역에 캐스팅되어 '킬미 힐미'에 특별 출연을 했다.
7일 첫 방송된 MBC '킬미 힐미'에서는 도현(지성)이 처음 보는 미스터리한 여자(간미연)가 아는 척 하자 당황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여인은 차도현 내면의 다른 인격인 신세기와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제정신으로 돌아 온 차도현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분노, 그를 납치해 물고문을 가해 살벌한 모습을 드러냈다.
'킬미 힐미'에 깜짝 등장한 간미연은 서늘한 여자친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킬미 힐미'누리꾼들은 “황정음 와 진짜 예쁘다” “황정음 동안이네” “황정음 오늘 ‘킬미 힐미’ 기대 중” “황정음 박서준 잘 어울려” “황정음 파이팅” “황정음 본방사수 할게요” “황정음 대박나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킬미 힐미'는 다중인격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여의사의 로맨스를 그린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간미연의 '킬미 힐미' 출연에 누리꾼들은 "'킬미 힐미' 간미연, 파이팅", '킬미 힐미' 간미연, 대박나길", '킬미 힐미' 간미연, 재밌었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간미연은 지난 1997년 베이비복스 1집 '머리하는 날'로 데뷔, 각종 방송 등에 출연해 활동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